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장기간 AS 미처리 건에 대한 임의처분 안내

작성자 타이탄코리아(ip:)

작성일 2016-01-19

조회 1606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

타이탄코리아 입니다.


장기간 미처리로 남아있는 AS 접수제품의 사후 처리 방안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.


극히 드물기는 하지만 AS를 접수해 주신 이후,

- 수리비용 거부 및 수리비 안내를 받았지만 장기간 미입금 하시거나,

- 아예 고객님과 연락이 두절되는 경우 등

장기간 처리가 되지 못하는 AS건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

위와 같은 경우로, 장기간 미처리 건으로 남게되면

- AS 제품의 보관 및 관리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,

 

2016년 1월 1일부터는

- AS 접수 후 6개월 이상 미처리 건으로 방치되는 제품은

별도 공지나 안내없이 임의로 폐기 처리가 될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.


AS를 이용하시기 전에 꼭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  • 카페24
  • 올더게이트
  • CJ대한통운
  • 공정거래위원회
  • 현금영수증
TOP